2017년 올해 출산예정인 할리우드 스타

 

#1. 나탈리 포트만 (Natalie Portman)

1981년 이스라엘 태생으로 레옹의 마틸다로 잘 알려진 배우인데요. 4살연상의 안무가 벤자민 마일필드와 블랙스완으로 만나 2012년에 결혼하였습니다. 둘사이에는 아들 알레프를 두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둘째를 임신하여 올해 출산예정에 있습니다. 또한 만삭의 몸임에도 불구하고 트럼프 반대시위에 나가 연설을 하는등 멋진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2. 마리옹 꼬띠아르 (Marion Cotillard)

1975년 프랑스태생으로 최근 얼라이드 영화에서 브래드피트와 호흡을 맞췄는데요. 이 영화 출연으로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이혼소송에 관련있는듯 하였으나 남편 기욤 까네 사이에서 둘째를 임신소식을 알리며 루머를 부인하였습니다. 그녀와 기욤 까네 사이에는 이미 아들 마르셀이 있지만 결혼식은 아직 올리지 않은 채 오랜 연인사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3. 아만다 사이프리드 (Amanda Seyfried)

1985년 미국태생으로 맘마미아와 레미제라블에서 여주인공을 맡으며 우리에게 친숙한 배우인데요. 연기뿐아니라 노래도 너무 잘하는 배우입니다. 10세 연상의 배우 토마스 사도스키와 2016년 약혼하여 올해 출산과 결혼을 할 예정인데요. 토마스 사도스키는 유명한 미드 뉴스룸에 출연중입니다.

 

#4. 이리나 샤크 (Irina Shayk)

1986년 소련태생으로 세계적인 톱모델 이리나 샤크는 축구선수 호날두의 여자친구로 유명했었는데요. 2015년 결별하면서 현재는 리미트리스로 유명한 배우 브래들리 쿠퍼와 열애중 임신한 상태입니다. 2017년 올해 출산후에 결혼식까지 올릴 예정이라고 하네요.

#5. 주이 디샤넬 (Zooey Deschanel)

1980년 미국태생으로 500일의 썸머에서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썸머역으로 잘 알려진 여배우인데요. 앨범을 발매하며 뮤지션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프로듀서 제이콥 페체닉 사이에서 2015년 딸을 낳았으며 올해는 둘째의 탄생을 앞두고 있습니다.

 

#6. 비욘세 (Beyonce)

1981년 미국태생으로 그래미 어워드에 빠질 수 없는 세계적인 팝가수입니다. 많은 분들이 알듯이 제이지와 2008년에 결혼하였으며 둘사이에는 딸 블루 아이비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쌍둥이를 임신했다고 하네요. 비욘세는 임신중에도 4월 공연 스케줄을 감행하려 했지만 남편 제이지 반대로 취소되어 팬들의 실망이 크다고 합니다.

 

#7. 로지 헌팅턴 휘틀리 (Rosie Huntington Whiteley)

1987년 영국태생으로 모델 겸 배우로 트랜스포머3에서 여주인공 칼리역과 매드맥스에서 임모탄의 예쁜 부인들중 한명으로 얼굴을 알렸는데요. 배우 제이슨 스타뎀과 20살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2010년부터 연인 사이로 지내다 최근 임신소식을 전했습니다.

 

#8. 아말 클루니 (Amal Clooney)

1978년 레바논 태생 인권 변호사이며 조지 클루니와 2년전 결혼하였으며 워킹우먼의 대표적인 스타일을 보여주어 패셔니스타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현재 쌍둥이를 임신한 상태로 올해 출산 예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