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나이키 마라톤 10K 물품수령
- 흥미로운 정보/나에게 새로운일
- 2018. 4. 19. 17:45
시간이 왜이리도 잘가는지 3월 초에 무작정 신청한게 엇그제 같은데 별써 일주일 앞으로 대회날이 다가왔고 마라톤 관련 패키지 물품을 수령하라는 문자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기간은 4월 14일 부터 4월 21일까지 였기 때문에 궁금한 마음에 최대한 빨리 갈까도 생각했지만 주말에 사람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기다리기도 싫고 혼자 부끄럽기도 해서 평일에 방문했습니다. 이 기간동안 게릴라 미션이 진행되었지만 저는 참여하지 못했습니다.
35분안에 5Km 뛰기와 같은 미션들이 였는데 아직 초보자인 저에게는 엄두가 나지 않더군요.. 매일 3km를 달리고 점점 늘려가는 것이 목표였는데... 매일 매일 꾸준하게 하지 못하기도 하고 20분 정도만 뛰면 숨이 턱까지 차올라 한계를 느끼곤 합니다. 과연 무사히 10Km를 달릴 수 있을지... 어찌 되었든 도전은 계속되어야죠. 강남 나이키 매장까지 먼 거리라 가는 도중에 택배로 받을껄하고 후회를 조금 했습니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패키지 픽업 데스크에서 신분증을 보여주면 간단한 설명과 함께 물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대를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큰 서비스가 있지는 않았습니다. 매장에서 할 수 있는것은 사진 촬영,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서 팔찌를 만들어주는 것 그리고 티셔츠에 프린팅을 해주는 커스텀 서비스까지 총 3가지 였습니다.
1층에 첫번째로 볼 수 있는 스티커 사진기입니다. (생긴거만 스티커 사진이고 그냥 사진) 거울앞에 서서 화면을 보고 촬영을 하는건데 공간이 너무 오픈 되어 있어서 사람이 많다면 부끄러워서 못할뻔 했습니다. 부끄러움을 덜어줄 소품들도 있어서 다행이였구요.. 할까말까 망설였는데 메일주소를 입력하면 사진원본과 이미지짤 같은 동영상도 보내줘서 결과물도 만족스럽고 생각보다 재미있었습니다. 누군가 함께 했다면 좋았겠지만요.
2층에서는 팔찌 제작과 티셔츠를 커스텀 해볼 수 있었는데요. 팔찌는 원하는 색의 줄과 팬던트를 선택하면 즉석에서 만들어줍니다. 그걸 기다리는 동안 옆에서 티셔츠 커스텀을 진행하면 되구요. 티셔츠 커스텀을 한 사람당 두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팔찌는 막상 착용해보니 불편해서 잘 사용할지 모르겠네요. 대회 당일에는 많은 분들이 착용하시겠죠.
팔에는 프린팅하지 않는게 좋다고 하셔서 그냥 몸쪽에 했습니다. 뒤쪽은 공간이 너무 애매해서 그냥 비워뒀구요. 다른분들은 어떻게 이쁘게 만드셨나 궁금하기도 합니다.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그냥 안하고 기본으로 입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패키지에 포함된 할인쿠폰이 현장에서만 사용가능 한거라 또 매장을 방문하기 힘든 분들은 물품 수령할때 필요한 제품도 구매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다 사지못해서 폭풍 후회중입니다...
레이스 패키지 구성품은 티셔츠와 번호표, 대회안내 리플렛, 물품보관 봉투, 타투스티커, 25%쿠폰 그리고 이니스프리 키트 입니다. 안에는 썬크림, 로션, 샴푸, 립앤아이 리무버와 각종 샘플이 들어있는 키트입니다. 여기저기 사용하기에는 괸찮을 것 같네요. 날씨를 확인해보니 비소식이 있는데 무사히 마라톤을 마칠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지금 목표는 남은 시간동안 열심히 연습해서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주지 않고 완주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