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전에 가야하는 아름다운 수영장 TOP 9

 

#1. 아이슬란드 - 블루라군

블루라군은 세계에서 가장 큰 해수온천으로 우유를 섞은 듯한 푸른 빛깔이 특징인데요. 이것은 용암이 굳어진 바위에 생기는 흰 물질인 실리카가 대량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피부에 좋은 미네랄과 천연화합물이 풍부하며 온천바닥에는 화이트 머트팩이 있어 피부미용에도 좋습니다.

 

 

#2. 그리스 - Giola Lagoon

그리스 타소스섬에 위치한 천연 수영장인 이곳은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지형으로 바위에 둘려 쌓여있는 형태로 인해 파도의 영향 없이 잔잔한 물살에서 수영할 수 있으며 바닷물보다 수온도 따뜻하여 수영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3. 탄자니아 - 스왈라 수영장

아프리카 탄자니아 타랑기레 국립공원에 위치한 생추어리 스왈라 리조트에 있는 이 수영장은 아프리카 초원에서 뛰어노는 야생동물들을 바라보면서 수영할 수 있는 곳입니다.

 

 

#4. 라스베가스 - 골든 너겟 수영장

미국 라스베가스 골든 너겟 호텔 내부에 있는 이 수영장은 상어와 함께 헤엄칠수 있는 아쿠아리움 형태의 수영장입니다. 수족관을 지나가는 워터 슬라이드가 있어 스릴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5. 몰디브 - 주메이라 데바나푸시

몰디브에 위치한 7성급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에 위치한 이 수영장은 낮에는 에메랄드 빛 투명한 바다를 볼 수 있으며 밤에는 별빛처럼 빛나는 풀장에서 수영하는 매력이 있습니다.

 

#6. 스위스 - 캠브리안

스위스의 캠브리안 리조트는 한적한 시골마을에 위치하고 있어 360도 아름다운 알프스 산맥의 절경을 볼 수 있습니다. 수영장 수면위로 알프스의 만년설 산이 비치고 완벽한 풍경을 보며 수영할 수 있어 바다근처에 있는 수영장과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7. 싱가포르 - 마리나 베이 샌즈

하늘위의 수영장으로 불리는 이곳은 57층의 꼭대기에 자리 잡고 있어 싱가포르의 도시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밤에는 야외수영장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8. 발리 - 우붓 행잉 가든

산 중턱에 자리 잡고 있어 숲으로 뒤덮인 독특한 형태의 호텔입니다. 이층 형태의 수영장에서 열대우림과 아융강 계곡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9. 멕시코 - 익킬 세노테

멕시코 칸쿤에 위치한 천연 수영장 익킬 세노테는 석회암지대가 침식 작용으로 인해 만들어진 곳으로 신비로운 관경을 자아냅니다. 수심이 깊어 다이빙을 하기 좋지만 수영을 잘 못한다면 구명조끼가 필수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